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

[맛집] 논현 용용선생 / 중식러버 원픽 깔끔한 퓨전 중식 존맛집! 친구 모임이나 회식 완전추천(💙)

by 투데이찐찐 2023. 10. 16.
728x90

 

용용선생 논현점
 
주소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 54
     영업시간 : 일~목 PM 5:00 ~ AM 2:00

                      금~토 PM 5:00 ~ AM 5:00
               *라스트오더 AM 1:00


.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중식을 많이 먹는 요즘이네요.

오늘은 최근 간 퓨전 중식집 중 제일 맛있었던 용용선생 후기입니다!

 

 

용용선생 논현점


용용선생은 서울 내 지점이 여러개인데요, 저희는 논현점으로 방문했습니다.
논현점은 논현역과 신논현역 그 사이 밥집 술집 많은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메뉴판

 

메뉴판도 귀엽더라구요?
여기 꼬량볼이 유명하다니까 베스트 식사메뉴 몇 가지와 꼬량볼을 야무지게 주문해보았습니다.


화산마라전골 (22,900원)


먼저 나온 용용선생의 메인 메뉴, 화산마라전골입니다.
지옥마라전골이 더 유명하지만 맵찔이 대환장파티인 저희 일행은 화산마라전골로 주문했어요.


이것도 비주얼이며 맛이며 만족스러워서 후회없었어요!
우삼겹과 중국당면 등 재료가 듬뿍 들어가서 국물 자작한 마라샹궈를 먹는 느낌이더라구요.


화산마라전골도 마라맛 충분히 느껴지는 매콤한 안주로 제격입니다. 이것만 먹으니까 또 맵더라구요(?)
꿔바로우와 계란볶음밥으로 위를 진정시키고 꼬량볼로 시원하게 식혀주면 최고의 조합입니다.


꿔바로우 (16,900원)


그리고 또 하나의 대존맛 메뉴 꿔바로우입니다.
쫄깃+새콤달콤의 조화가 완벽합니다. 나오자마자 순삭으로 없어졌어요.
일행들끼리 하나 순삭해버리고 두 개 주문할까 잠깐 진지하게 고민했더랬죠!


tmi로 토핑으로 올라간 저 동글이는 블루베리가 아니라 타피오카 펄입니다(??)
제가 차알의 과일탕수육에 익숙해졌는지 당연히 블루베리일줄알고 깨물었다가 ㅋㅋㅋ 당황했어요.


계란볶음밥 사이드 추가~!


계란볶음밥은 화산마라전골이 매워서 사이드로 급히 추가했는데요, 양은 생각보다 적더라구요.
근데 밥알 코팅 정도나 계란과 밥의 조화로 꼬들꼬들한 맛이 너무 좋아서 후회없던 추가메뉴!
화산마라전골 주문하신다면 꼭 같이 주문해주셔라...!


꼬량볼 (밀감/핑크구아바, 각 7,900원)



꼬량볼은 밀감과 핑크 구아바로 주문했습니다.
맛은...! 일행 전체의 공통된 의견으로 핑크 구아바 꼬량볼 승!


꼬량볼은 전체적으로 일반적인 맛있는 산토리 하이볼과 비슷하게 상큼하고 달달한데

끝맛으로 고량주 맛이 아주 약간 나는 정도였어요.
너무 잘 넘어가서 아 이러다 취하겠다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제일 맛있는건 핑크구아바~!



네명이서 화산마라전골 포함 메뉴 세 개 정도 주문하니 적당히 배부른 정도? 더라구요.
여기에 나중엔 유린기까지 추가주문해서 먹고 기분좋게 배부르게 나왔답니다.


매장 분위기도 좋고,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즐겁게 일하는게 보여서 좋았어요 :)
친구들 모임이나 회식 있으면 재방문 의사 완전히 있어요!
이상 용용선생 논현점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