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

[맛집] 압구정 피자힙 디트로이트 피자 / 맛있는녀석들 그 피자 맛집, 찐한 수비드 우대갈비 피자 존맛집 (러브)

by 투데이찐찐 2023. 11. 14.
728x90

 

피자힙 피자덕후 (디트로이트 피자)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7길 23
     영업시간 : 월~화 AM 11:30 ~ PM 11:00

                      수~일 AM 11:30 ~ PM 24:00

                                *브레이크타임 PM 3:00 ~ PM 5:00
 
.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피자 맛집 후기로 돌아왔습니다.

 

 

피자힙 디트로이트 피자
TV출연 와르르

 

디트로이트 피자는 압구정 한복판에 위치해있어요.

입구에서부터 강한 맛집의 느낌이 팍팍 나죠?

맛있는녀석들, 생생정보통, 줄서는식당까지 핫한 프로그램은 다 출연했네요.

 

 

분위기는 뭔가 힙스러운데(?)

 

내부 분위기는 요러합니다.

뭔가 힙한 느낌이긴한데 천장의 뜬금없는 풀때기가 분위기를 깼어요.. 천장에 가득한 저 풀들 뭔데...?

 

 

매장 안쪽은 약간 시끄러워서 소개팅이나 이야기 해야 하는 모임에는 적합하지 않은 것 같고,

가볍게 식사하는 자리나 친구들 모임 1차로는 완전 적합~!

 

 

오늘의 주문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됩니다.

저희는 수비드 비프 스테이크 피자와 볼로냐 라구 파스타 하나씩을 주문했어요.

수비드 비프라니 뭔가 고기가 어마무시하게 맛있을 것 같았거든요!

 

 

자아 일단 결론부터 말하자면 파스타는 놉, 피자는 최고입니다(♥)

 

 

볼로냐 라구 파스타

 

먼저 나온 파스타인데요, 일단 저는 평소에 라구 파스타를 엄청 좋아함을... 밝힙니다.

근데 이 파스타는 좀 이상했어요. 고기에서 약간 양고기 특유의 그 꼬릿함(?) 이 느껴졌어요.

고기 잡내가 나는게 느껴져서 한 두입 먹다가 도저히 못먹겠더라구요.

제가 고기 냄새에 민감한 편이라 그런 걸 수도 있습니다ㅠ

 

 

수비드 비프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에 실망하고 있을때 나온 메인, 수비드 비프 스테이크 피자입니다! 이건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특히 한 점씩 얹어진 수비드로 조리된 고기가 부들부들 쫄깃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소스도 바베큐하면 생각나는 그 바베큐 소스가 듬뿍 뿌려져있어서 감칠맛 장난아닙니다.

왜 대표메뉴인지 알겠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서 한 대여섯조각은 먹은 것 같아요!

 

 

와앙

 

지인짜 맛있는데, 사실 아래쪽 도우 부분이 두꺼워서 빵같은 느낌이라 피자보다는 하나의 새로운 요리같습니다.

맛있긴 맛있는데, 쫄깃한 피자라기 보다는 빵 위에 얹어진 듬뿍토핑의 느낌이에요.

어쨌든 맛있다는 신박한 결론입니다(?)

 

 

압구정에서 간단하게 피자 먹기에 괜찮은 곳 같아요.

파스타는... 웬만하면 다른 메뉴로 주문하시고 핏쟈는 무얼 먹어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0^

이상 압구정 피자힙 디트로이트피자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