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후기] 망원시장 훈훈호떡 / 1인 2호떡 완전 가능 뿌링클 호떡 대존맛집 (#내돈내산후기)

by 투데이찐찐 2023. 2. 8.
728x90

 

훈훈호떡

서울 마포구 망원동 414-108 지하1층
영업시간 : 매일 PM 12:00 ~ PM 8:30 (매주 금요일 정기휴무)

.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원시장 간식 투어를 갔다가 발견한 대.존.맛 뿌링클 호떡 훈훈호떡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진짜 너무 맛있어서 눈물흘리면서 먹었으니까 꼭. 꼭 들러주세요ㅠㅠㅠ

 

 

훈훈호떡 위치

 

훈훈호떡은 광장시장 중앙 지하에 위치해있어요.

망원역 2번 출구에서 쭈욱 들어가는 망원시장 입구에서 안쪽으로 직진, 사거리가 보이면 우회전하셔요!

사실 시장 중간까지만 가면 사람들이 훈훈호떡이며 고구마 붕어빵이며 길게 줄 서있어서 금방 찾으실거예요.

 

 

훈훈호떡 메뉴판

 

일행은 지나오는 길에 있던 자색고구마 붕어빵에 줄을 서 있어서 제가 대신 훈훈호떡을 사오기로 했어요 *_*

저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뿌링클 호떡 2개로 주문했습니다. 하나에 천 오백원이고, 이체도 가능했어요.

 

 

훈훈호떡 내부에서 간단하게 앉아서 먹고 갈 수도 있지만 대부분 포장해서 나가시는 것 같아요.

주중 오후 기준으로 한 10분 정도 대기했습니다. 주말에는 대기가 어마어마하다고 하니 웬만하면 주중을 노리세요!

 

 

뿌링클 가루 가득

 

제 차례가 되면 사장님이 갓 튀긴 두툼한 호떡을 제 주문에 맞춰 가루에 풍덩 넣어주십니다.

뿌링클 가루에서 샤워하고 있는 제 사랑스러운 호떡이 보이시나요...!!!!

진짜 거의 파묻듯이ㅋㅋㅋㅋ 가루를 듬뿍듬뿍 묻혀주시더라구요.

 

 

아름다운 호떡 두 개
따뜻할 때 한 입

 

가루도 듬뿍 묻었겠다, 제일 궁금한 건 이 뿌링클 가루가 제가 아는 그 bhc의 뿌링클 가루와 똑같냐는 건데...

진짜 똑.같.아.요. 완벽 재현했습니다. 나만 모르게 bhc에서 뿌링클 가루를 판매하나? 싶더라구요.

진짜 너무 맛있고 따뜻하고 단짠단짠 최고예요ㅠㅠ  호떡 꿀이랑 뿌링클 가루도 이렇게 잘 어울릴 줄 몰랐어요.

 

 

진짜 1인 2호떡 완전가능인데 다음 약속 시간이 촉박해서 하나 먹고 끝냈지뭐예요!!

다음엔 요거 다시 먹으러라도 망원시장 재방문하려고 합니다. 

망원시장 가시면 꼭, 꼭, 제발! 드셔주세요!

 

 

이상 망원시장 훈훈호떡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