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후기] 메가박스 성수 미션 임파서블 팝업 후기 (#기대이상쏘만족후기)

by 투데이찐찐 2023. 7. 20.
728x90

 
메가박스 성수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50 메가박스 스퀘어 3층

.


팝업은 4층


안녕하세요 :)
저는 이번 주말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을 보러 메가박스 성수를 방문했는데요!
마침 딱 [미션 임파서블 : 데드 레코닝] 팝업이 열리고 있더라구요?? 영화관에서 체험하는 영화 팝업이라니 특이하죠?
 

역시 팝업의 본고장 성수네요.
마침 영화 시작까지 시간도 남았고, 영화관에서 팝업이라니 신선해서 한 번 둘러보기로 했어요.


빈백 최고


팝업은 영화관 한 관을 통째로 사용해서 꾸며져있습니다.
아래에서 위쪽으로 올라가면서 구경 및 체험하는 구조였어요.


시작은 빈백에 앉아서 편하게 감상하는 미션 임파서블 제작 영상입니다.
영화를 보기 전이어서 와 풍경좋다 아찔하다 정도였는데, 영화를 보고나서 다시 보니 전율이(...!) 흐르는 장면이었어요.


풍경이 미쳤어요

 

스크린 몰입감이 어마무시합니다.
빈백에 잠깐 앉아서 화면 보는데 아찔하고 영화 너무 기대되고...!
 

 

오토바이 체험 가능^,^

 

빈백 위쪽에는 이번 미션 임파서블 그 화제의 오토바이 실물이 있습니다!
예고편을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톰 크루즈 오라버니가 또 오토바이를 타고 절벽에서 뛰어내리시잖아요...?
(톰 오라버니 자연사 소취 제발요ㅠ)
 
 
오토바이 타고 인증샷도 남길 수 있고,
SNS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실물 사인 포스터 및 경품까지 준다고 하니 꼭 남겨보셔요!
 

 

응원의 포스트잇도 남기고

 
다음 공간은 미션 임파서블 팬과 출연진들을 위한 응원존이에요.
포스트잇에 응원의 글을 적어 붙일 수 있는 체험 공간입니다.
메타 그라운드 인스타 팔로우 시 레드불 음료를 증정합니다. 저는 카페인 취약체이므로 패스!
 
 
 안내문 집기에 비친 빼곡한 포스트잇 ㅋㅋㅋㅋ 보이시나요!
거의 대부분이 톰 오라버니의 안전과 무사를 기원하는 글이었어요.

 

 

빠질 수 없는 작업공간

 

바로 옆에는 IMF의 시크릿 사무실이 연출되어있습니다.
왠지 여기서 톰 오라버니의 숨은 조력자들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을 것 같죠?
데스크 위 화면에는 지나가는 사람들이 실시간으로 화면에 뜨더라구요. 인증샷 찍기 좋은 공간~!
 
 

마지막 사격게임존

 
미션 임파서블 팝업인데 총도 한 번 쏴 봐야죠!
마지막 체험인 사격게임존입니다. 실제로 사격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간단하게 앞에 있는 종이 과녁에 총알을 맞추면 되고 점수에 따라 경품도 있어요!
45점 이상은 영화관람권, 40점 이상은 팝콘L 교환권을, 30점 이상은 부채를 증정합니다.
 

 

무려 41점

 
영점 조정이고 사격이고 처음 해 봤는데 41점 받은 사람 나야 나
팝콘 라지 교환권까지 겟해왔답니다~!
 
 
각종 체험에 경품도 겟하고, 재밌게 구경했어요. 공간이 엄청 크지는 않지만 엄청 알차게 꾸며져 있습니다.
영화를 보기 전에 대략 이런 내용이다~! 이런 느낌이다 정도를 미리 볼 수 있어요.
팝업 안내해주시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여러모로 재밌었어요.
 
 
영화 시간 조금 일찍 도착하셔서 둘러보시는 것 완죠니 추천입니다(❤️)
이상 메가박스 성수 미션 임파서블 팝업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