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

[맛집] 그랜드하얏트 스테이크하우스 / 기념일 데이트 추천, 분위기 최고 맛집

by 투데이찐찐 2022. 4. 21.
728x90

 

그랜드하얏트 스테이크하우스

서울 용산구 한남동 747-7 그랜드하얏트호텔 LL층
영업시간 : 매일 PM 12:00 ~ PM 10:00

(브레이크 타임 PM 2:30 ~ PM 5:30)

.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특별한 날 찾아가기 좋은 분위기 최고 맛집, 그랜드하얏트 스테이크하우스 방문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그랜드하얏트에는 텐카이, 테판 등 여러 레스토랑이 있지만, 스테이크하우스가 특히 뷰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얼마나 뷰 맛집인지 너무 궁금하기도 하고, 생일맞이 기념일 저녁식사도 할 겸 다녀왔습니다 :)

 

 

에비앙도 판매용입니당^,^

 

미리 창가자리로 예약해둔 덕분에 뷰를 제대로 즐길 수 있었는데요, 뷰 맛집 정말 인정입니다.

노을 질 때쯤 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진짜 너무너무 예뻤어요. 창 밖만 바라보고 있는데도 행복해지는 느낌.

 

 

레스토랑 자체는 클래식한 분위기였는데, 가끔 이런 분위기도 새롭고 좋더라구요.

테이블 위 촛불과 창밖으로 보이는 한남 저 멀리까지의 탁 트인 전경이 너무 분위기 있지 않나요...!

 

 

 

 

오늘은 세트메뉴로 저녁식사를 즐겨보기로 했습니당

스타터, 메인, 사이드디쉬, 디저트까지 하나씩 골랐어요.

 

 

아사히 맥주

 

저녁 메뉴와 함께 즐길 맥주도 주문했어요!

왜 호텔에는 아사히 맥주밖에 없을까 소소하게 궁금하군요

 

 

구운 관자
버건디 달팽이 그라탕

 

스타터는 구운 관자와 달팽이 그라탕입니다.

구운 관자와 달팽이 그라탕 둘 다 씹는 식감이 독특해서 재밌었어요. 맛있는건 말해뭐해...

개인적으로 달팽이요리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이건 나름 맛있더라구요! 

 

 

사이드 크림시금치, 감자튀김
채끝등심
양갈비

 

각각 고른 채끝살과 양갈비 메인이 나왔습니다.

 

 

저는 채끝살로 골랐는데 야들야들하고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함께 나온 가니쉬+홀그레인 머스타드 얹어서 먹으니 여기가 천국이었습니다.

양갈비는 결이 좀 센 부위가 포함되어있어서 조금 질기다고 하더라구요.

다시 주문하면 양갈비가 아닌 안심이나 채끝으로 주문할 것 같다고(ㅋㅋㅋ) 합니다.

 

 

채끝등심도, 양갈비도 양이 정말 많아요. 근데 또 맛있어서 다 먹긴 했어요 (?)

고기는 둘 다 미디움 레어 굽기로 주문했는데, 둘 다 미디움으로 주문했어도 괜찮았을 것 같다고 의견 일치.

함께 고른 크림 시금치, 감자튀김 사이드디쉬도 같이 나왔는데 여기... 뜻밖의 감자튀김 맛집이더라구요?

따뜻할 때 먹으니 배로 맛있어서 엄청 집어먹었어요ㅋㅋㅋ

 

 

딸기 로마노프 아이스크림

 

디저트는 딸기 로마노프 아이스크림과 티로 주문했습니다.

식사를 즐기다보니 밤이 되었는데, 야경을 즐기는 뷰는 또 다른 분위기더라구요.

 

 

생일맞이 저녁식사였는데 디저트에 이렇게 촛불을 꽂아서 주시더라구요...! 소소하게 감동했어요.

작게 생일축하도 한번 더 하고, 마무리로 딸기 아이스크림도 너무 맛있어서 행복했어요ㅠㅅㅠ

그나저나 디저트까지 양이 왜이렇게 많은거죠?

 

 

아무튼 예쁜 장소에서 맛있는 식사와 함께 행복한 생일을 보냈답니다!

뷰 맛집으로 분위기 만점+맛있는 식사를 고려했을 때 꽤 괜찮은 가격대인 것 같아요.

기념일 데이트, 특별한 날 멋진 분위기를 즐기고 싶을 때 재방문의사 백프로입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