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카페

[카페] 한남 올드페리도넛 / 감성 넘치는 도넛 맛집, 뜻밖의 한국 도넛 맛집!

by 투데이찐찐 2022. 4. 16.
728x90

 

올드페리도넛

서울 용산구 한남동 727-21 2층
영업시간 : 월, 수~일 AM 11:00 ~ PM 10:00 (화요일 휴무)

.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남 올드페리도넛 방문 후기를 가져왔어요 :)


올드페리도넛은 한강진역에서 가깝습니다.
브런치로 유명한 리틀넥, 피자 맛집 파이프그라운드, 핫한 의류 브랜드 그로브 쇼룸과 같은 건물의 2층에 위치해있어요.




몰랐는데 올드페리 도넛이 한국의 도넛 브랜드더라구요.
매장 내에서 재생되는 힙한 브랜드 영상에서 친절히 알려주네요!

 

 

직원분이 실시간으로 품절된 메뉴는 진열장 밖으로 빼는 중
올드페리도넛 메뉴판


매장은 아담한 사이즈예요. 테이블도 많지는 않구요.
매장은 작지만 예뻐요. 곳곳에 귀여운 소품과 브랜드 포스터가 눈에 띄어요.


저는 파이프그라운드 대기하면서 잠깐 들렀는데,

바로 윗층이라 리틀넥이나 파이프그라운드 대기하실 때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도넛이 메인이지만 커피, 논커피 음료 메뉴도 꽤 많아요. 간단하게 도넛과 음료 즐기기에 괜찮을 것 같아요 :)
평일 저녁 여섯시쯤 방문했더니 이미 품절된 메뉴가 몇 개 보이네요ㅠㅅㅠ
저는 카페라떼와 버터넛 도넛으로 주문했어요 :)


버터넛 도넛 (2,900원) / 카페라떼 (5,000원)
라떼아트와 컵 쏘 큩...❤️


주문한 메뉴는 직원분이 자리로 가져다 주셔요.
도넛과 음료를 받았는데 아니 그릇과 컵이 너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취향저격 당했어요!!!
한참 유행하던 법랑머그 무늬 같으면서도 법랑은 아니고, 도자기 같은데 너무 무겁지도 않고 깔끔하고 귀엽더라구요.
(직원분께 물어볼걸 그랬어요 혹시 어디껀지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ㅠㅠㅠ)


도넛은 필링이 없는 기본 버터넛으로 주문했는데 달달한 기본 도넛이었어요.
버터넛은 생각보다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한번쯤 먹어볼만 한 도넛...?! 이었습니다.
카페에 있는 동안 도넛만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은걸 보니 기본 도넛이 아닌 다른 도넛은 좀 더 맛있나봐요!

다음번엔 새로운 도넛도 먹어보려구요.

 


비가 와서 조금 쌀쌀한 저녁이었는데 따뜻한 카페라떼 한잔에 녹아내렸어요.

라떼도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




도넛 가게에서 뜻밖의 라떼 힐링을 한 날이었네요!
한남 근처에 가신다면 한번쯤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