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

[맛집] 압구정 볼피노 / 우니 파스타가 진심으로 너무너무 맛있는 미슐랭 맛집 (#소개팅성지)

by 투데이찐찐 2022. 8. 6.
728x90

 

볼피노 (VOLPINO)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0-7 삼희2빌딩 1층
영업시간 : 매일 PM 12:00 ~ PM 10:30
*브레이크 타임 PM 3:00 ~ PM 6:00

 

예약 전화/캐치테이블

.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곳인 신사 2022 미슐랭 맛집 볼피노를 소개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파스타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얼마 전부터는 우니 파스타에 꽂혀있어요!
지금까지 먹어본 우니 파스타 중 최고는 여기 볼피노예요!
처음 맛보고 그 맛을 잊지 못해 얼마전 재방문한 맛집, 볼피노입니다 :)




볼피노는 도산공원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주차공간은 꽤 협소하기 때문에 자차로 오셨다면 앞쪽에서 발렛 맡기시면 됩니다.


분위기 너무 좋고오
볼피노 메뉴판
음료, 와인메뉴
그 중 원픽


저희는 두 명이 방문해서 파스타 두 개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우선 우니 파스타 맛집이니까 무조건 우니 파스타 하나 주문해주고,

스파게티 면과 안겹치게 다른 하나는 랍스타 링귀네로 주문해보았어요.


볼피노는 파스타로 워낙 유명하지만, 트러플 아란치니도 시그니처죠! 테이블마다 하나씩 시키셨더라구요ㅎㅎ
저는 왠지 이날 안끌려서 아란치니는 스킵했지만, 지인짜 맛있으니 혹시 방문하신다면 같이 주문해서 맛보셔요!


그리니시와 프로슈토

 

먼저 그리니시와 프로슈토가 나와요. 개인적으로 식전빵보다 이런게 더 좋아요*_*
요렇게 프로슈토를 감싸서 알차게 먹어줍니다. 짭짤해서 적당히 식욕이 돋아요.


망고스틴 (7,000원) / 레모네이드 (8,000원)


음료는 망고스틴과 레모네이드로 주문했어요.
와인으로 마시고 싶었지만 친구가 차를 가져와서 와인대신 음료로 짠 했답니다!


둘 다 달콤해서 맛있었어요. 특히 기대 안했는데 망고스틴 음료가 맛있더라구요!
우니와 랍스타 파스타 둘 다 간이 좀 센 편이라 음료메뉴는 시원하고 달달한게 잘 어울렸어요.


우니 파스타 (34,000원)


우니 파스타는 동그랗게 얹어져서 나온 우니를 직원분이 직접 섞어주셔요.
눈 앞에서 섞이는 파스타를 바라보기만 하는데도 고소하고 짭짤한 냄새가 엄청나더라구요.


그리고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 짭짤하고 고소한 우니와 완벽한 알덴테 식감의 따뜻한 스파게티면 조화가 환상입니다.
우니 양도 넉넉해서 마지막까지 소스 가득 파스타를 맛볼 수 있어요.


랍스타 링귀네 (38,000원)
랍스타 오동통


두번째 파스타는 랍스타 링귀네입니다.
링귀네 면이라 스파게티 면 보다는 조금 얇아요. 소스가 더 잘 배어든 느낌이지만, 전반적으로 저한테는 조금 짰어요...!
랍스타 살 굉장히 오동통하고 좋은데 조금만 덜 짰으면 완벽했을거예요. 아쉬웠습니다.




식사 끝날때 쯤 되니까 해가 져서 분위기가 더 좋더라구요.
내부 분위기도 가벼운듯 클래식하고, 흘러나오는 노래도 힙과 잔잔 그 어느 사이고,

테이블마다 켜져있는 촛불까지 분위기 낭만 그 자체...❤️ 소개팅 맛집답게 왼쪽 오른쪽 테이블 다 소개팅중이셨어요ㅎㅎ소개팅이라면 점심보다는 저녁으로! 소파쪽 테이블도 좋고, 가운데 동그란 테이블에 나란히 앉아도 좋을 것 같아요*_*

 


생면 파스타 맛집 압구정 피치와 비교하자면 가격 면에서는 피치가 전반적으로 쪼오끔 더 저렴해요.
분위기는 피치가 좀 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고, 볼피노는 따뜻하고 고급스럽습니다.
피치는 데이트나 중요한 약속에, 볼피노는 데이트와 소개팅에 추천하고 싶어요 :)
가장 중요한 파스타 맛은...! 개인적으로 파스타 자체도 볼피노가 더 맛있어요. 우니 파스타 압승!!!!


와인과 함께 우니 파스타 먹으러 조만간 또 방문할 예정❤️
요즘의 최애 파스타집 볼피노 후기였습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