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카페

[카페] 제주 카페 퍼시몬 / 여유롭고 느긋한 제주를 즐길 수 있는 버터크림라떼 맛집 (다시가고싶어요ㅠ)

by 투데이찐찐 2022. 8. 10.
반응형

 

카페 퍼시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리 2578 1층
영업시간 : 매일 PM 12:00 ~ PM 6:00

.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제주 여행에서 가장 만족한 카페, 카페 퍼시몬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

 

 

퍼시몬은 애월읍 유수암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사실 굳이 찾아가지 않으면 근처에 무언가는 없는 곳이더라구요.

저희는 숙소 근처에 있는 카페라 하루의 시작에 잠깐 들렀던건데, 기대보다 너무너무 예뻐서 깜짝놀랐어요!


카페 입구
왼쪽 건물에서 주문, 오른쪽은 카페 좌석 건물!


카페 옆 주차장에 차를 대고(주차 공간도 넉넉해요!) 카페에 들어서면 보이는 모습이에요.
한적한 제주의 여유로움이 묻어나면서도 어느 유럽 카페같은 이국적인 분위기도 느껴져요. 너무 예쁘죠?


케이크, 테린느
퍼시몬 메뉴판


주문은 왼쪽 건물에서 하면 됩니다.
잠깐 아메리카노 한잔 하러 들른건데, 생각보다 카페가 너무 예쁘고 메뉴가 다양하지 뭐예요!
시그니처는 꼭 먹어봐야겠다 싶어서 버터크림 라떼 포함 커피 네 잔 주문했어요.


 


오른쪽 건물 안쪽에는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더라구요.
현무암 가득 제주느낌 가득이죠! 포토존도 많고 좌석 간격이 넓어서 여유롭고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특히 주말 오전에 들렀는데도 사람이 거의 없어서 더 좋았어요. (사쟝님껜 죄송하지만^,^)

 

 


안쪽 자리도 예뻤지만,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저희는 바깥에 자리를 잡았어요 :)
버터크림라떼 두 잔,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입니다!


제주 퍼시몬 오시면 버터크림 라떼는 꼬옥 드셔주세요. 달달하고 부드럽게 넘어가는게 정말 맛있습니다.

좀 더 양이많은 하프커피 느낌이랄까요! 하루를 시작하는 당충전으로는 충분했어요.

 

 

한적한 제주의 오전
하귤
여유x100


날씨좋은 봄날, 제주의 한적한 카페 야외자리 한 켠에서 편안하게 쉬어갔답니다.

퍼시몬을 다녀온 뒤로 제주 카페 하면 여기밖에 안떠오르더라구요. 
재방문 의사 2만 퍼센트, 언제든 다시 가고 싶은 곳이에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