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

[맛집] 을지로 아게루 / 깔끔한 일본식 샤브샤브&스키야키 맛집 (#입장꿀팁)

by 투데이찐찐 2022. 12. 9.
728x90


아게루

서울 중구 을지로3가 302-2 1층
영업시간 : 월~금 AM 11:30 ~ PM 10:00
토~일 PM 4:00 ~ PM 10:00

.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깔끔한 일본식 샤브샤브를 먹고싶다면 제격인 이곳! 을지로 아게루를 소개합니다.




아게루는 을지로역 바로 앞 접근성이 좋은 핫한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나름 유명합니닷!


여기서 입장 꿀팁이라 함은, 무조건! 여섯시 전에! 도착해서 웨이팅을 해야합니다. 늦어도 여섯시 반 이전!!!
여섯시 이후엔 아게루랑 앞의 밀란이랑 같이 웨이팅이 우수수 생겨나요.
기다려도 기다려도 밥을 못먹는 어마무시한 사태 발생...

 


어쩌다보니 당일 다섯시 반에 혼자 을지로에 도착해 한시간동안 이 근처를 배회하며

+그 전날 바로 옆 을지빈 카페에 왔었으며+그 전 주에 바로 앞 밀란을 방문한 프로 을지러로서의 꿀팁이랍니다(^,^)


아게루 메뉴판


저희는 딱 3명이 갔는데 마침 3인세트가 있더라구요. 바아로 주문했어요.




바깥 유리에 무시할 수 없게 붙어있는 하이볼 1+1
질수없죠 하이볼도 와르르 주문해줍니다.


단호박 듬-뿍
고기 조하
육수는 두 종류
모찌
가라아게


위에 있는 모든 음식이 3인세트에 포함된 것들이에요.
두 가지로 세팅되는 샤브샤브 육수에 다양한 채소+고기를 담가 익혀먹으면 됩니다.
양이 많아보이지는 않는데 여자 3인 기준 충분히 배부르답니다.
채소 양이 지인짜 많아서 먹고 먹고 또 먹어도 안 줄어들더라구요ㅋㅋㅋㅋ 화수분인줄 알았어요!
그리고 사이드로 함께 나온 모찌와 가라아게가 너무 맛있어서 감동했다는 점...!


하이볼


하이볼 1+1 프로모션도 최고니 방문하신다면 꼭 즐겨보세요.
세 명이라 1+1으로 총 네 잔을 주문하니 한 잔이 남았는데,

센스있게 킵해두었다가 추가주문할 때 같이 내어주시더라구요. 소소한 센스죠?


엄청나게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을지로에서 친구들과 깔끔하게 저녁을 즐기기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
이상 아게루 내돈내산 후기 마칠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