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카페

[카페] 압구정 더플레이트디저트 / 인생 쿠키슈 제발 먹어봐주세요ㅠㅠㅠㅠ (#내돈내산재방문맛집)

by 투데이찐찐 2022. 12. 14.
728x90

 

더플레이트디저트 안다즈 강남점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
영업시간 :  월~금 AM 9:00 ~ PM 9:00 

                   토~일 AM 10:00 ~ PM 9:00

.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방문했던 카페 중 와, 맛있다, 미쳤는데? 가 저절로 나온

디저트 존.맛.카페 더플레이트디저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말차 쿠키슈는 못참지
믿고 먹는 블루리본

 

더플레이트디저트는 지점이 몇 개 있는데요,

제가 방문한 곳은 압구정역 3번 출구와 연결된 안다즈 강남점입니다.

저도 압구정역에서 바깥으로 나가다가 입간판을 보고 꽂혀서 들렀어요.

 

 

캐셔쪽 크로와상도 독특하다
쿠키슈(♥)와 구움과자들
그 외 빵

 

내부는 큰 편은 아니구요, 포장 위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앉을 자리도 없어요!)

하지만 꾸준히 손님들이 계속 왔다갔다 하시더라구요. 저만 몰랐던 맛집인가봐요...!

큰 진열장 두 개에 쿠키슈와 빵들이 가득가득 들어있습니다.

 

 

쿠키슈 (각 3,700원)

 

왼쪽 진열장에 가득한 쿠키슈는 모형? 인 것 같았어요. 주문하면 바로 크림을 채워서 만들어주시는 시스템이래요.

그나저나 DP는 또 너무 예쁘고.. 그릇 하나하나 소품 하나하나 빛납니다. 사진 안찍고는 못견딜 비주얼 아닌가요...!

쿠키슈 종류도 로얄그린티/카야코코넛/라임레몬/산딸기/골든캬라멜/밀푀유/생초코 등 정말 다양해요.

 

 

저희는 로얄 그린티 쿠키슈, 카야 코코넛 쿠키슈 이렇게 두 개 주문했어요 :)

 

 

말차 / 카야 코코넛 쿠키슈 (각 3,700원)
바삭바삭


제가 주문한 슈크림 듬뿍! 로얄 그린티 쿠키슈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인생 쿠키슈입니다ㅠㅠㅠ 길 걸으면서 냠냠 먹었는데 두 개 세 개 포장해올 걸 후회했어요.

 


저는 크림 질감이 느끼하면 잘 못먹는 사람이거든요. 식물성은 아예 안먹고, 동물성 생크림만 어느정도 먹어요.

크림빵도 크림 너무 많으면 적당히 빼고 먹는 정도..? 근데 여기껀 크림도 너무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느끼하지도 않구요!
크림 향도 그린티의 쌉싸름한 그 말차향이 제대로 나구요. 진짜 완벽...!

 

 

겉면도 겹겹이 쌓인 페이스트리 위에 바삭한 쿠키가 얹어져있고(눅눅하지않아요!),

그 쿠키 겉면도 매끈하고 달달하게 코팅되어있어요.
한 입 깨물면 바삭! 하고 부서지는데 그 조각을 크림과 함께 먹으면 진짜 천국입니다ㅠㅠ

한 입 두 입 먹다보면 어느새 없어져있는걸요? 대존맛이에요.

 

 

그리고 재방문 후기(^__^)


그 맛을 못잊고 12월 11일 지난주 어제 또 재방문한 후기(^,^)입니다.

이번에는 지난번에 못 먹은 산딸기 슈크림을 먹어보았어요.
산딸기 슈크림도 산뜻하고 프레쉬한 산딸기향 가득 진짜 존맛탱 쿠키슈예요ㅠㅠㅠㅠ

보이면 맨날 사먹고 찾아가서라도 전 메뉴 다 먹어보겠어요.

 

이상 오랜만에 마음에 쏙! 드는 디저트 카페를 찾아서 기분좋은 후기였습니다.

더플레이트디저트 내돈내산 후기로, 진짜 제발가주세요! 수준의 강력추천입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