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

[맛집] 압구정 일무레또 / 이탈리안 생면파스타 맛집에서 인생 라구파스타 만나고 왔어요!

by 투데이찐찐 2023. 3. 2.
728x90

 
일무레또

서울 강남구 논현로157길 33 1층
월~금 디너 / 토~일 런치,디너 운영

.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압구정에서 발견한 이탈리안 생면파스타 맛집, 일무레또 후기로 돌아왔습니다.
 

일무레또
분위기 마음에 쏙

 
레스토랑 분위기 예쁘죠! 압구정 골목에 위치한 아담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내부가 적당히 조용하고 깔끔해서 소개팅이나 데이트로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는 네이버로 예약하고 방문했는데요, 실제 레스토랑에 들어서고 보니 거의 예약제인 것 같았어요.
테이블당 시간을 여유롭게 잡아 예약을 받으시는지 식사하는 내내 대기인원도 없었구요.
방문 예정이시라면 예약 후 방문을 추천드려요!
 
 

한 눈에 꽂혀버린 라구파스타

 
메뉴판은 QR코드로 볼 수 있었는데요, 한 눈에 메뉴가 안들어와서 조금 아쉬웠어요.
메뉴 비교해가면서 주문하고싶은데 사진+메뉴설명이 세로형으로 길어서
이것저것 보기에는 좀 불편했다는(?) 소소한 피드백.
 
 
그래도 여차저차 메뉴를 읽고...! 보자마자 꽂혀버린 라구파스타와 스테이크로 주문했습니다.
 
 

라구 생면 파스타

 
먼저 나온 라구파스타입니다. 생면 파스타도, 라구파스타도 꽤 먹어봤는데 와... 여기가 찐이에요.
생면이지만 생면 특유의 그 덜익은듯한 느낌도 없고, 골고루 소스가 잘 배어들었어요.
라구 소스도 적당히 짭쪼름하고 고소+꾸덕해서 진짜 너무너무 맛있는거 있죠!
 
 
양도 꽤 되는데, 라구 먹고 너무 맛있어서 다른 파스타 맛도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다른 파스타 추가주문을 잠깐 고민했어요... 하지만 이미 스테이크 주문 넣어놓은게 생각나서ㅠ 철회하고
남은 파스타 천천-히 한 포크 한 포크 맛을 음미하면서 먹었어요! 마지막 한 입까지 깔끔하게 비웠답니다.
 
 

스테이크

 
파스타를 다 먹은 후 곧바로 나온 스테이크입니다. 미디움 레어로 요청했는데 굽기 자체는 만족했어요!
다만 파스타가 너무 강렬해서 상대적으로 고기는 조금 평이한 느낌? 이었달까요.
같이 나온 감자가 너무 맛있어서 아직도 기억나네요^,^... 여기 감자맛집인가!
 
 

후식은 티라미수

 
천천히 맛보면서 먹으니 메인 두 가지 음식을 먹고 꽤 배가 불렀어요.
그래도 후식 티라미수 맛이 궁금해서 주문해봤습니다.
티라미수는 냉동인지 약간 얼어있고, 달지도 꾸덕하지도 않은 평이한 맛이어서 살짝 실망했어요.
 
 
그래도 저래도~! 일단 메인 파스타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만족했던 저녁이었답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파스타도 맛보러 재방문하려구요.
 
 
무엇보다도 일무레또 직원분들이 엄청나게 친절하시고,
테이블 살펴가면서 급하게 식사할 필요 없도록 먹는 속도 맞춰서 다음 메뉴를 준비해주시더라구요.
분위기도 따뜻하고 여유로워서 퇴근 후 여유로운 저녁을 즐기는 유러피안이 된 거 같아서 괜히 기분좋았어요 :)
(대충 이 날 기분 좋았다는 이야기~!)
압구정에서 맛있는 생면 파스타 맛집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