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

[맛집] 을지로 유빈왕돈까스 / 간단한 가성비 맛집, 매운돈까스로 유명한 직장인 핫플

by 투데이찐찐 2022. 7. 26.
728x90

 

을지로 유빈왕돈까스

서울 중구 초동 17-4

영업시간 : 월~토 AM 10:30 ~ PM 9:00 (일요일 ~ PM 4:00)

.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지로에서 우연히 들린 유빈 왕돈까스 방문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유빈 왕돈까스는 매운돈까스 맛집으로 이전에 어디선가 보고 언젠간 가봐야지- 하고있었는데, 이 날 을지로쪽으로 갔다가 우연히 눈에 띄어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


외관 찐 로컬맛집


유빈돈까스는 을지로입구역에서 지인짜 가까워요. 역에서 1분컷 가능입니다.
외관부터 진짜 오래된 로컬맛집같죠?


메뉴판


저희는 유빈정식 하나, 매운돈까스 하나, 판모밀 하나, 미니우동 하나 이렇게 총 네 개의 메뉴를 주문했어요.


유빈정식 (9,500원)


돈까스, 생선까스, 함박까스까지 총 세 개의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유빈정식입니다.
시그니처인 것 같아서 주문해봤어요. 그리고 빠른결론 : 다른건 ok, 함박까스 맛없다
생선까스도 돈까스도 무난하게 괜찮은데 함박이ㅋㅋㅋ 너무 맛없어서 거의 다 남겼어요.


매운돈까스 (8,000원)


여기 매운돈까스가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매운돈까스는 괜찮은 정도가 아니라 진짜 맛있었어요!
맵찔이라 너무 매울까봐 걱정했는데, 달달+매콤이라 질리지 않고 계속 들어가는 맛입니다!
친구들이랑 차라리 매운돈까스로만 1인 1돈까스 시켜야 했었다며 후회했어요ㅎㅎ


판모밀 (8,000원)


판모밀도 시원- 무난하게 괜찮았습니다.
양도 꽤 많아서 3명이서 한젓가락씩 가능한 정도였어요.


미니우동 (2,500원)


아쉬울까봐 추가주문한 미니우동입니다.
판모밀이랑 같이 시원+따뜻 조합으로 한 젓가락씩 먹기 좋더라구요.


일단 매운돈까스가 시그니처로 든든하게 괜찮고, 한 끼 간단하게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왜 근처 직장인 점심 핫플인지 이해되더라구요!
다만 굳이 이걸 먹기위해서 을지로까지 방문할 필요는 없을 것 같고, 근처 오시면 한번쯤 먹어볼만 한 것 같습니다 :)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