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후기]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내돈내산

by 투데이찐찐 2022. 7. 5.
728x90

안녕하세요! 스타벅스의 라패티 단종 이후 스벅에 큰 애정을 잃어버린 찐찐입니다.
오랜만에 스벅 신메뉴 후기로 돌아왔어요 :)



오랜만에 방문한 스타벅스에서 새로운 여름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이전에 설문으로 진행한 pick your drink 결과로 만들어진 음료래요. 열심히 참여했던 이벤트라 기억나요.
그래서인지 이름도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지금 마시면 프리퀀시 미션스티커도 1개 추가적립 해주네요!
주문할 때 바리스타분이 음료에 머랭과 과일이 들어가있다고 설명해주시더라구요.


벌써 바리스타 픽
비주얼 합격



아래에 민트 시럽이 파랗게 깔려있는데, 강경한 반민초단인 저도 괜찮을 정도로 무난하게 어우러져요.
약간 상큼 정도? 민트에서 이런맛을 느끼다니 신기하네요.


건과일 듬뿍


한줄 총평으로는, 음, 알잘딱깔센 음료입니다!
뭐가 들었는지 구체적으로는 모르겠는데 유자느낌으로 상큼하고 시원한 여름음료 하나 뚝딱 잘 만들어 온 느낌이에요.
근데 또 엄청 달아요. 저는 단 음료 극호라서 달달+상큼이라 좋았어요ㅎㅎ


아래에 있는 건과일은 쫀득하고 약간은 딱딱한 젤리 느낌인데, 음료랑 호로록 먹으니까 너무 또 맛있더라구요?
더운 여름날 시원하게 마시니까 너무너무 좋았어요.


또 사먹을 의사 유! 요즘 그저그런 스벅 음료에 질렸는데 오랜만에 재밌는 음료네요.
신메뉴 추천입니당! 드셔보셔요!

728x90

댓글